fbpx

네오코리아, 폴란드 수입차 부품 브랜드 ‘AS’ 론칭 및 온라인 몰 오픈

애이애스-피앨(AS-PL) 알터네이터, 스타터 온라인 판매 개시

안양–(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05일 —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가 폴란드 유명 알터네이터, 스타터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하고 수입차 부품 사업 강화에 나섰다.

네오코리아는 폴란드 수입차 부품 브랜드 애이애스-피앨(AS-PL)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애이애스-피앨은 폴란드의 자동차 부품 브랜드로 1992년부터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용 알터네이터, 스타터를 전 세계 80여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290명 이상의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생산, 관리하며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워 ISO 9001 : 2008, 2015, TÜV Rheinland®, EAC 인증을 획득했다.

네오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3100개 이상의 AS 알터네이터와 2400가지의 AS 스타터를 국내에 공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는 알터네이터 29만~45원대, 스타터 25만~40만원대로 책정됐다. 또 자동차 부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안전을 위해 품질 보증 기간을 2년으로 했다.

수입차 정비 업체 및 차주들은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무장한 AS의 국내 론칭을 반기고 있다. 그동안 높은 부품 단가로 수입차 정비에 어려움이 많았기 때문이다.

석정우 네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 수입차 부품 시장이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수입차 부품 사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코리아는 1월 중순부터 AS 부품의 각 지역 총판을 모집할 계획이다. 부품 장착과 공급 관련 문의는 네오코리아로 하면 된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AS-PL 온라인 공식 매장: http://www.as-pl.co.kr

웹사이트: http://neo-korea.com

언론 연락처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
031-478-5435

This website uses cookies and asks your personal data to enhance your browsing experience. We are committed to protecting your privacy and ensuring your data is handled in compliance with the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GDPR).